본문 바로가기
강아지 키우기

대구 근처 강아지 수영장 / 경북 왜관 이삭애견훈련소 / 샤페이 수영

by 대구너 2017. 5. 21.
반응형

5월인대도 벌써 후끈 후근 하네요 ㅠㅠ 벌써 부터 대프리카의 여름이 걱정입니다.

오늘은 집에서 더위에 지쳐있는 샤페이에게 차가운 물에서 수영할 수 있도록 ! 왜관에 위치한 경북이삭애견훈련소에 다녀왔어요!!

대구근교에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대구에서도 부담없이 갈 수 있어요!!

주소-경상북도 칠곡군 왜관읍 아곡리 17

우리 집 샤페이 짜세는 태어나서 처음으로 수영장에 가보는 거라서 과연 수영을 할 수 있을지 살짝 걱정이 되긴 했어요 ㅠ.ㅠㅋ 또한 샤페이들은 귀가 덮여 있기 때문에 물이 들어가게 되면 귓병이 생길 수도 있기 때문이죠!

경북 왜관에 위치한 이삭애견훈련소는 생각보다 넓었어요~~ 입구에는 커다란 나무가 있는대 나무 아래에 흡연구역이 따로 있더라구요.. 입구에는 차량을 주차할 수 있도록 주차공간도 마련되어 있어요!

강아지 수영장은 크게 두 가지로 나누어 지더라고요! 깊은 물과 얕은 물로 나눠져요!

또한 반려견의 크기에 따라 입장료 차이가 발생 합니다~

우리 짜세는 중형견인줄 알았지만... 몸무게가 15kg 이상이라 대형견으로 분류됬어요 !!

샤페이 짜세는 수영이 처음이라 얕은 물에서 놀기로 했어요!!

평소에 물에 발도 안담그려 하는 녀석이라 과연 물에서 수영을 할 수 있을까 했네요;

얕은 물 수영장 모습입니다. 물이 엄청 쉬원합니다~~ 옆에서는 계속 물이 나오고 있어요!! 안쪽에는 분수도 있구요! 강아지들이 쉽게 밖으로 나올 수 있도록 나무 발판도 있네요~~

직원분이 처음에 어떻게 해야하는지 친절하게 알려주시더라구요!! 강아지 꼬리를 잡아야 한다더군요~

강아지가 놀라지 않도록 발부터 천천히 물에 적혀주면 됩니다~~ 어느정도 적응한거 같으면 물에 살포시 올려줍니다~~! 신기한것이 본능적으로 개헤엄을 치더군요!! 신기했어요~ 수영을 이렇게나 잘 하다니;;

웃긴거는 물에 넣기전에 강아지들이 하나 같이 허공에 발길질을 하더라구요 ㅋㅋㅋ 물속에 들어가기 전부터 허공에서 수영을 합니다 ㅋㅋ 귀여웠어요!!

샤페이 수영, 개헤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