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강아지 키우기

샤페이 목줄 / 강아지 LED 발광 목줄, 면발광

by 대구너 2017. 6. 1.
반응형

요즘 날씨가 많이 더워서 강아지들도 고생이 많더군요!!

이렇게 더운날이면 그나마 선선한 밤에 강아지 데리고 산책을 많이 나가곤 합니다.

하지만 밤이라 그런지 사람보다 체고가 낮은 강아지들은 어둠속에서 잘 보이지 않기 때문에 길을가던 행인이 깜짝놀라는 경우도 있고 오토바이나 자전거 차량 등등 우리의 소중한 반려견들을 보지못해 사고로 이어질 수 있어요!!

그러던 찰나에 지나가던 리트리버가 번쩍번쩍 빛이 나는 목줄을 하고 가더라구요!!

그래서 인터넷 검색 후 우리 짜세한테도 하나 장만 해줬어요!!

샤페이 짜세는 태어나서 부터 계속 하네스 형식의 가슴줄만 착용해 왔었는데요!!

그래서 목줄을 안 하려고 하지 않을까 걱정을 했었는데... 순순히 목을 내어주는군요!!

면발광이라 그런지 걱정했던 눈뽕이 없어서 마음에 드네요~~

또한 똑딱이 끝 쪽에 버튼이 있는데 이 버튼을 누르게 되면 불빛의 패턴 조정이 가능해요~~ 번쩍번쩍도 있고 번쩍번쩍번쩍번쩍도 있고 불이 계속 들어왔있는 것도 있고 한 세가지 되네요~

그리고 가슴줄만 착용시켜서 그런지 한번식 제가 끌려다닐 정도로 힘이 센데... 목줄로 하니깐 힘을 쓰지 않는군요!! 신기했어요~.~ 산책시에는 가끔씩 목줄도 착용해야겠어요~

발광 목줄을 착용하니까~ 어둠속에 있어도 눈에 확들어 오네요!! 우리 짜세 잃어버릴일은 없겠어요~

사람처럼 앉은 샤페이 짜세ㅋㅋㅋ 꼭 사람 같이 앉아있네요...

목줄이 번쩍번쩍 합니다!!

짜세는 26Kg 정도의 중형견인대~ 샤페이 보다 작은 애기들은 아무래도 밤중에 어두운 곳에서는 잘 안보이니까 발광목줄 하나 정도는 구비 해두시면 좋을 듯 하네요!!

세상이 좋아져서 그런지 인터넷에서 여러 제품들을 판매하고 있더군요!!

혹시 목줄이 빛때문에 뜨거울까봐 걱정하실 수도 있는데 딱히 뜨겁거나 그런거는 없더라구요!!

이상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