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연예/언프리티 랩스타3

언프리티 랩스타3 / 자이언트 핑크 드이어 트랙 획득

by 대구너 2016. 10. 1.
반응형

자이언트 핑크, 드디어 마지막 트랙 획득!


언프리티 랩스타가 드디어 모든 트랙의 주인공이 정해졌다. 마지막 트랙인 프로듀서 도끼의 트랙은 나다와 자이언트 핑크의 대결 끝에 자이언트 핑크에게로 돌아갔다. 나다는 자기 자신이 심적으로 육체적으로 가장 힘들때 만든곡 인데 가장 큰 영광을 주었던 곡이라며 Nothing으로 무대를 꾸몇다.

엠넷(Mnet) / 언프리티 랩스타3

자이언트 핑크는 나를 증명한 노래로 "돈벌이"를 골랐고, 많은 사람들이 환호하고 호응했던 노래라며 자신감있게 무대를 펼쳤고, 결과는 자이언트 핑크가 166표 나다가 131표로 35표를 앞서가며 두번째 무대를 준비했다.

두번째 무대는 나다와 자이언트 핑크가 같이 펼치는 무대로 도끼의 미인이라는 곡으로 무대를 펼쳤다. 그리고 관객 투표로 인해서 파이널 트랙을 차질할 래퍼를 선정했다. 결과는 자이언트 핑크 356표 나다 표230로 자이언트 핑크가 도끼프로듀서의 파이널 트랙을 차지했다. 그리고 길었던 언프리티 랩스타3의 모든 여정이 끝났고, 그동안 언프3와 함께 했던 래퍼들이 올라와 소감을 말했다. 그중에서도 제일 인상 깊었던 장면이 앙숙이었던 육지담과 제이니가 화기애애 하는 모습으로 포응을 하는 장면이다.

엠넷(Mnet) / 언프리티 랩스타3

제이니는 "지담 언니랑도 잘 지낼게요 감사합니다." 라며 말해 훈훈한 분위기로 마지막을 잘 마무리 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