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연예/언프리티 랩스타3

언프리티 랩스타3 / 육지담 vs 제이니 1:1 디스 배틀

by 대구너 2016. 8. 20.
반응형

육지담vs제이니 1:1 디스 배틀


첫방송 부터 분위기가 좋지 않았던 두사람이 드디어 1:1디스배틀을 통해서 만나게 되었다. 초반 부터 제이니는 육지담이 랩보다 너무 외모에 신경쓰는거 같다며 최하위 래퍼로 선정하는등 서로에 대해 탐탁치 않은것이 강하게 보여졌다. 육지담은 디스배틀의 심정을 "솔직히 싸운다고 생각도 안 해요 뻔하잖아요" 라며 말했고 또 YDG가 디스배틀전에 상대 래퍼인 제이니에게 해주고 싶은 이야기가 있다면? 이라고 질문하자 "판단력이 아직 안 서는 나이라 언니가 가르쳐 줘야죠"라며 긴장되는 분위기를 조성했다. 본격적인 배틀에 앞서서 선공 래퍼를 동전던지기로 정했다. 동전던지기의 결과로 1라운드 선공 래퍼는 제이니가 되었고, 디스배틀 시작전 갑자기 육지담이 준비할게 있다며 갔다와도 되요? 라고 물었고 YDG는 흔쾌히 갔다와도 되요 라 하였고 몇분 뒤 드레스를 입고 등장한 육지담!! 외모에 너무 신경 쓴다는 제이니의 말에 비웃기라도 하듯 드레스를 입고 디스 배틀에 임했다.

엠넷(Mnet) / 언프리티 랩스타3

동전던지기의 순서대로 제이니의 선공이 펼쳐졌고 이빨 밀당녀 라며 육지담을 디스했다. 이어서 결혼행진곡이 울려퍼졌고 육지담의 퍼포먼스로 랩이 이어졌다. 하지만 3번째 트랙 프로듀서 쿠시의 선택으로 제이니가 승리했다. 이에 육지담은 황당하다. 운이 얼마나 가는지 보자 라며 결과에 불만을 보였다. 한편 쿠시는 제이니가 가사를 틀렸는데 티가 하나도 나지않고 잘 대처했다 그리고 제이니의 가사가 디스랩에 조금더 특화되었다고 말했다.

 ▲NAVER TV캐스트 / 엠넷(Mnet) 언프리티 랩스타3

디스랩 영상을 본 시청자들의 의견이 너무나 달라서 육지담이 잘했니 제이니가 잘했지 서로 대립중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