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연예/언프리티 랩스타3

언프리티 랩스타3 / 트랙싹슬이 하는 나다

by 대구너 2016. 9. 11.
반응형

나다 트랙 4개 차지


언프리티 랩스타3에 출연해 육감적인 몸매와 제치있는 인터뷰로 인기를 얻고 있는 나다가 언프리티 랩스타에서 총 4개의 트랙을 획득했다. 언프리티 랩스타 역사상 처음이다. 다같이 했던 1번 트랙 그리고 나다와 전소연이 함께한 3번 트랙 '무서워' 그리고 4번째 산이 프로듀서의 트랙인 sticky 마지막으로 7번 트랙인 스윙스의 Nothing 이렇게 모두 4개의 트랙을 차지했다. 언프리티 사상 최다 트랙 보유자가 된 셈이다.

▲Mnet(엠넷) / 언프리티 랩스타3 / 인터뷰 중 에서

언프리티 랩스타3 초반부에서 전소연이 나다에게 "언니 왜 이렇게 못해?" 라며 디스를 했었던게 엊그제 같은데 지금은 당당하게 실력과 무대위에서의 존재감 넘치는 카리스마로 마지막 7번 트랙까지 차지하며 다른 여러 동료 래퍼들에게도 자신의 실력을 인정 받았다. 전소연은 나다의 7번 트랙 공연을 본후에 "너무 멋있었어요 나다 언지 진짜 제가 본 나다 언니 모습 중에 제일 멋있는 나다 언니였던 것 같아요." 라고 말했고 미료 와 양동근은 울컥 할정도로 감동이 묻어나는 무대라며 인터뷰 했다. 가사를 잘 쓰는 육지담 역시 "먼가 심장을 때렸다고 해야 되나? 솔직히 말하면 그때 너무 울 뻔했어요"라 말했다. 이제 얼마 남지 않은 언프리티 랩스타3 에서 유종의 미를 거두는 나다이다. 개인적으로도 무대 장악력과 나다의 인생이 그대로 묻어 나는 가사가 정말 좋은 곡이였던것 같다. 말그대로 나다 인생곡

▲Mnet(엠넷) / 언프리티 랩스타3 / 나다 솔로 7번 트랙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