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연예/언프리티 랩스타3

언프리티 랩스타3 / 육지담VS자이언트 핑크

by 대구너 2016. 9. 25.
반응형

본선 1차 공연 ROUND3 육지담VS자이언트 핑크

육지담의 선공으로 라운드가 시작되었다. 육지담은 "강한 척하고 센척하는 겉모습 때문에 숨길수 밖에 없었던 제 이야기를 솔직하게 풀어낸 이야기니까 가슴으로 들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라며 무대위에 올랐다. 육지담은 아버지가 지켜보는 가운데 심장 이라는 곡으로 무대를 이어나갔다. 육지담의 무대가 끝난후 자이언트 핑크는 "결과가 나와도 표차이가 크지가 않을 것 같다 스타일이 너무 다르기 때문에"라며 말했다.

▲엠넷(Mnet) / 언프리티 랩스타3 / 육지담 - 심장

이어서 자이언트 핑크의 후공 무대가 시작되었다. 육지담이 진솔하고 잔잔한 분위기라면 자이언트 핑크의 무대는 엄청 강한 무대였다. 피처링은 면도가 했다. 자이언트 핑크와 면도 조합도 좋았고 가사실수의 트라우마에서 벗어난 자이언트 핑크도 좋아보였다.

▲엠넷(Mnet) / 언프리티 랩스타3 / 자이언트 핑크 - BUB

결과는 자이언트 핑크의 압승으로 끝났다. 실력자라는 이미지는 강하게 있었지만 그동안 미션을 수행함에서 획득한 트랙이 하나도 없었던 자이언트 핑크... 연이은 가사 실수로 많이 힘들었었다. 하지만 마지막에 결국 트라우마에서 벗어나고 좋은 모습을 보여주었다. 육지담 역시 항상 강하고 힘있는 느낌이었지만, 알고 보니 속은 여린 사람이었다. 많은 네티즌이 보내는 악플에 많이 힘들어 했을텐데 이제는 그런일은 없었으면 좋겠다.

▲엠넷(Mnet) / 언프리티 랩스타3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