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맛집

대구 이시아 폴리스 맛집 / 샤브샤브 뷔페 '꽃마름' / 주소

by 대구너 2017. 6. 12.
반응형

이번 주말에 오랜만에 대구 동구 봉무공원 나드리 갔다가 샤브샤브&샐러드바 '꽃마름' 다녀왔어요!!

이사아 폴리스는 신도시라서 그런지 건물들도 깔끔하고 도로도 넓은대 의외로 맞집들이 많이 숨어있는거 같아요!!

살살 녹는 샤브샤브를 기대하며 식당안으로 갔어요~

주소는 [대구 동구 팔공로 259 이시아프라임 2층 *지번, 대구 동구 봉무동 1539-5 이시아프라임 2층]

샤브샤브 가격은 목심/양지 기준으로 1인당 17900원 입니다.

얼핏 보면 대박집 비쥬얼이네요 ㅋㅋㅋ

야들야들한 샤브샤브 지금 또 먹고 싶네요 ㅠ.ㅠㅋ

1인당 17900원에 샐러드바 이용까지 포함되어있어요!!

샐러드바에는 스시, 돈까스, 떡볶이, 튀김, 음료, 샐러드, 탕수육, 피자, 죽, 밥, 파스타, 볶음우동, 팥빙수 등등등 여러가지 먹거리를 구비하고 있어요!!

그런데 샐러드바를 너무 많이 드시는것보다 적당히 드시는걸 추천해요!

이유는 샐러드바 음식으로 배를 채우게 되면... 샤브샤브의 꽃이라 불리우는 샤브샤브 칼국수를 먹을수가 없어요 ㅠ.ㅠㅋㅋ

제가 어제 샐러드바 음식을 너무 많이 먹어서 마지막에 칼국수 사리를 넣어서 만든 샤브샤브 칼국수를 조금 밖에 먹질 못했어요 ㅠ.ㅠ 배가 너무 불러서.... 흑흑

샤브샤브랑 같이 나오는 라이스페이퍼에다가 야채랑 고기랑 해서 먹으면 정말 꿀맛이에요!

아참 그리고 샐러드바 음식은 남기게 되면 벌금(?) 5000원이 있으니 먹을 만큼만 가져와 드시면 되겠어요!

지금 포스팅을 하는 와중에도 너무 먹고 싶네요;; 배고파...

꽃마름 위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