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맛집

대구 맛집 / 신세계 백화점 '제일제면소'

by 대구너 2017. 8. 27.
반응형

신세계 백화점 맛집 '제일제면소'

제일제면소는 정통방식 그대로 만든 최고의 면을 맛볼 수 있는 음식점으로 면장인이 정통방식 그대로 만든 면 요리와 한식풍의 여러 음식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메뉴는 면요리부터 덮밥류와 주먹밥 등등 여러 음식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차돌박이 덮밥?!인가 차돌박이 숙주 볶음인가?! 맛있어 보이더라구요!!

저는 세트 2번 *(제일 물냉면+주꾸미 삼겹살덮밥+바삭대구살튀김+식혜 1잔)과 공기밥 1개 추가로 주문해서 먹었어요!!

예전 같았으면 세트메뉴에 요리하나 또는 이것 저것 여러가지 요리들을 시켰을 텐데 다 못먹고 계속 남기던 것이 너무 아까워서 먹어보고 모자라면 더 시키기로 했어요~~

더 시켰으면 큰일 날뻔 했을듯 하네요 ㅋㅋ 성인 남여 두명이서 충분히 배가 찰꺼에요!

저번에 신세계에 있는 더플레이스 갔다가 5만원 가량 주문하고 많이 실망했었거든요...

그런데 제일제면소는 가격도 저렴하고 무엇보다 맛있었어요~~

음식이란게 가격보다는 맛이 중요한데 가성비도 좋은듯 하네요!!

사진에 흰접시에 담겨 있는게 대구살튀김인데 대구살 튀김도 생각보다 포만감이 엄청나더군요!! 바삭하니 맛있었어요~~ㅎㅎ

제일제면소는 개인적으로 큰 만족을 느껴서 다음에 또 방문하기로 했어요!!

대구 신세계 백화점 맛집으로 제일제면소 추천합니다!!

지도

제일제면소는 대구 신세계 백화점 9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혹시 백화점 쇼핑가신다면 한끼 드셔보세요! 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