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맛집

대구 신세계백화점 더플레이스(THE PLACE)

by 대구너 2017. 8. 6.
반응형

대구에 새롭게 자리잡은 신세계백화점! 엄청난 규모로 만들어져 개장일 전부터 관심이 뜨거웠는데요~~

거대한 규모만큼 백화점 안으로 굉장히 많은 가게들이 입주해있죠~~

오늘은 대구 신세계백화점 9층에 위치한 "더플레이스(THE PLACE)"에서 먹었던 파스타를 포스팅 해보겠습니다.

우선 더플레이스 매장안의 모습입니다~~ 천장에 있는 조명이 너무 예뻐요!

매장안에서 쥬라지 파크에 있는 열차타는 모습도 보여요!

더플레이스 하면 폭탄피자, 폭탄파스타 등등 먹물을 섞어 만든 도우에 불을 붙여주는 폭탄시리즈가 유명한대요~~ 개인적으로 그닥 땡기지가 않아서 1인 1파스타로 주문했어요!!

저는 토마토 여자친구는 '뽈리오 알리오 올리오'로 주문완료!!

개인적으로 가격은 생각보다 비싸게 느껴졌어요 ㅠ.ㅠㅋ

파스타 하나에 21,000원 이라니!? ㅠㅠ 물가가 오르긴 많이 올랐다는게 실감나는 날이였어요~

그리고 시원한 딸기에이드도 같이 주문했어요!

잠깐 이야기를 나누고 있으니 음식이 금방나오더라구요!

일단 가격이 비싼만큼 양이 많았어요~~ 절때 1인 1파스타로 먹는 파스타는 아닌것 같았어요~ 급후회가.... 파스타 하나에 피자나 샐러드 시킬껄...하고 생각했네요 ㅠ.ㅠㅋ 저날 피자를 먹고 갔던터라 파스타가 급땡겼었어요~ 아무도 1인 1파스타 하시는 분은 없더라구요 ㅋㅋㅋㅋ

아무튼 일단 토마토 파스타랑 올리오 알리오 기본적으로 맛있었어요~~

아참 그리고 토마토 파스타에 보면 외국고추!?! 마른게 있는데 실수로 오징어인줄 알고 씹었다가 눈물 콧물 다 뺐네요ㅠ.ㅠㅋㅋ

뽈리오 알리오 올리오는 쭈꾸미인지 오징어인지 문어인지 아무튼 쭈꾸미지 싶어요 쭈꾸미를 씹으면 탱탱한 맛이 있어야 하는데 그런게 없더라구요;;; 좋게 말하면 부드럽다? 연하다? 정도이고 나쁘게 말하면 퍼석퍼석 하다... 아무튼 재스타일은 아니였어요 ㅠ.ㅠ 아쉬웠네요...!

다른 블로그에 보면 맛있다고 극찬이던데 개인적으로는 크게 감동을 받지는 못했네요 ㅠ.ㅠㅋ

일단 딸기에이드는 정말 만족했고 파스타는 맛은 있는데 그닥 특별하게 맛있다 이런거는 못느꼈어요~

일단 개인적인 기준으로 가격대비 저는 '스튜디오300'이 더 좋은듯 하네요!!

그래도 전체적인 분위기나 기분은 좋았어요~~! 이상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