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정보

속이 더부룩 하고 자주 체할때 해결방법/혜인서 위환

by 대구너 2022. 4. 12.
반응형

사람에 따라서 자주 체하는 사람들이 있는대요~~

바로 접니다!! 헤헤 ㅋ

만성 소화불량!

저는 진짜 일주일에 2번식 체할정도로 자주 체했더랬죠...

체해본 사람들은 알거에요.... 숨을 쉬어도 숨쉬는거 같지 않고....

극심한 두통에.... 구토까지;;; 손가라을 몇번을 따도 체기도 잘 안가고..ㅠㅠ

굉장히 고통스러웠죠!!!

이게 유전인지 모르겠는데~~ 저희 모친도 자주 체하셨어요 ㅠ.ㅠㅋ

그런대 어느날 '위환' 이란걸 먹고나서 부터 체하고 했던게 없어졌다고~~

저한테 추천해주시는거에요!!

그래서 저도 '위환'을 검색해서 먹었는대... 

기분탓인지 몰라도 체하고 했던게 지금은 없네요 ㅎㅎ

광고 같이??? 보일 수 있을텐데 광고 아니고~~ 제 경험입니다~~

혜인서 위환

제품은 위의 제품이에요~

사람마다 체질이 다 달라서... 체하는 이유도 다 다르겠지만...

저의 경우에는 위 사진의 '혜인서 위환' 먹고 싹 사라 졌어요!!!

위환은 양배추 추출물 이런걸로 만든 환 인대~~

위에 좋다고 해요!!! 아무래도 제가 자주 체한 이유는 위가 안좋아서 였는거 같아요~~

지금은 위환먹고 체하고 그런게 거의 없어졌네요 ㅎㅎㅎ!

옜날에는 진짜 냄새만 잘못 맡아도 하루종일 두통에 시달렸었는데...

지금은 체해서 생기는 두통이 없어서 진짜 너무 좋아용!

혹시 자주 체하시는 분은... 밑져야 본전이니.. 한번 구매해서 드셔보세요~

그럼이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