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여행지

경남 데이트 추천 / 울산 가볼만한곳 / 간절곶

by 대구너 2017. 6. 25.
반응형

울산에 있는 지인의 돌잔치를 가려고 대구에서 울산에 가야했어요!

그래서 이왕 울산에 가는김에 울산 나드리를 가기로 했네요~~

돌잔치는 요즘 울산에서 핫하다는 '더 파티' 에서 치뤄졌기 때문에 맛있는 뷔페를 많이 먹을 수 있었어요!

확실히 다른 울산 행사들을 갔었을때 보다 음식이 맛있었어요!

맛있게 보이는 음식 사진을 올려야 하는데 ㅠㅠ... 제가 담아온 음식이 너무 아재틱 하네요;;;

회랑 족발, 칠리새우, 보쌈, 소세지, 연어가마 사진이에요!! 연어가마가 정말 맛있었어요~~ 까르보나라도 꿀맛이었음!

돌잔치 끝나고 나가면서 더파티안에 있는 카페에서 무료로 아이스아메리카노 주문해서 들고 간절곶으로 갔어요~~

간절곶에는 욕망의 불꽃 드라마 촬영지로도 유명해요! 저는 오늘 알았네요~ㅎㅎㅎ

서양풍의 건물인데~ 바로 앞에는 바다가 보입니다~ 건물 안으로 들어가서도 바다를 볼 수가 있어요!

건물안에는 고풍스러운 가구들이 많이 있었어요! 대리석 느낌으로 되어있었고요! 많은 분들이 사진을 찍고 계시더라고요~~~ 그리고 원래는 건물안에 파스구찌가 자리하고 있었다는데... 오늘 갔더니 파스구찌의 흔적만 있고 가게는 없어졌더라구요!

촬영장 구경을 마치고 근처에 있는 회센터에 가서 3만원치 회 구입후 바다가 보이는 나무아래 돗자리 펴고 회한점 먹었는데 선선하니 정말 좋더라구요!!ㅎㅎㅎ

바다바람도 솔솔불고~ 정말 좋았었요!

간절곶 근처에 정자도 있으니 같이 구경하시면 좋을것 같아요!!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