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맛집

치킨 맛집 추천 / 대구 동성로 아웃닭

by 대구너 2017. 3. 2.
반응형

역시 퇴근후 저녁에는 치킨이 진리죠!?!

오늘은 대구 동성로 치킨 맛집 '아웃닭' 테이크 아웃 해왔어요~~

아웃닭은 부천역, 안산, 홍대, 부평, 신촌, 건대, 부산, 동성로 등에 있는 체인점입니다.

저는 한번도 먹어본적이 없었는데~~ 지인이 맛있다고 추천해주더라구요!!

그래서 퇴근길에 포장해왓어요!

아웃닭은 먼가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를 살짝 패러디?! 한 느낌이에요~~

포장 용기도 보면 검은색으로 아웃백 포장용기랑 비슷하네요!?

실제로 매장 인테리어 느낌도 살짝 비슷해요!!

아웃백 처럼 맛있기를 바라면서 사진을 찍었네요~

일단 구성은 치킨, 샐러드, 치킨무, 소스 4가지, 콜라 캔 으로 구성되어있어요!

일단 소스가 4개라서 기대가 되네요 ㅋㅋ

4가지 맛을 더 느낄수가 있으니까요!!

일단 같이 따라오는 샐러드도 맛있구요!! 양념치킨은 딱 그냥 딱 맛있는 맛입니다. 그리고 양념치킨안에 들어있는 떡볶이 떡은 떡꼬치 같은 느낌으로 맛있어요!! 그리고 후라이드 치킨에는 치즈 가루 ?! 같은게 조금 뿌려져 있구요~ 맛있네요 !? 소스는 갈릭 소스랑 조금 매운 소스 그리고 양념치킨??소스인가 맛있는 소스 데리야끼 소스로 매운거는 제가 잘못먹어서 패스하고 개인적으로 데리야끼랑 양념치킨 소스? 비슷한게 정말 맛있네요 ㅠ.ㅠㅋ 아쉬운점은 샐러드가 조금 더 많았으면 ㅋㅋ 좋았을뻔 했어요 샐러드 짱임..

아직 못 드셔본 분은 한번 드셔보세요!! 맛있습니다. 강추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