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맛집

대구 서구 맛집 / 육봉달, 점심특선 육회비빔밥

by 대구너 2017. 3. 3.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점심시간에 육회비빔밥을 먹었는데! 너무 맛있게 먹어서 포스팅 하려고 합니다~~

점심시간 업무를 보던 중 일처리가 끝나지 않았는데 12시 부터 1시까지 점심시간이 걸려버렸다 ㅠ.ㅠㅋ 꼼짝없이 1시간을 기다려야 하는 상황이라 밥이나 먹을까 하고 주위를 둘러보던 찰나!! 점심특선 육회비빔밥을 보고 말았다! 바로 유턴해서 밥먹으러 들어갔습니다.

점심시간인데도 주차장에 차량이 많이 서있네요;; 주차를 완료하고 가게 안으로 들어가는 순간 직원이 물어보네요~"몇분이서 오셨어요?" 혼자왔습니다 라고 쿨하게 말하고 육회비빔밥 주문 했어요!!

기다리고 있으니 금방 나오네요~~ 1인분에 7,000원 이었는데...

된장찌개 까지 나옵니다.. 같이 나온 동치미?! 도 정말 쉬원하니 맛있더군요!

혼자와서 먹으려니 괜히 미안해 지는 비주얼입니다.

으아~~ 된장이 정말 맛있네요!! 점심에 종종 가서 먹어봐야겠습니다. 소고기 집이라서 나중에 꼭 소고기도 먹으러 가봐야겠어요!! 육봉달 가게 위치는 대구 서구 평리동 맥도날드에서 만평네거리 방향으로 가다 보면 있어요!!

오늘 점심은 성공적 입니다~~

신주소 - 대구 서구 서대구로 133

구주소 - 대구 서구 평리동 1400-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