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물건 포스팅

가성비 최고,이마트 연어초밥 적극추천 !

by 대구너 2016. 4. 22.
반응형


안녕하세요 ~ 

오늘은 퇴근하는길에 이마트 들려서 이것저것 사다가

연어 초밥이 급 땡겨서 하나 구입했어요~

가격이 참 저렴하네요 !

얼마전 본가스시에서 먹었던 한접시에 6천원짜리 연어초밥가격에

자그마치 열개나 들어있네요~~~

맛은 기대는 안하고 그냥 샀습니다.






집에 오자 말자 출출해져서 바로 식탁으로...

연어초밥은 역시 윤기가 나야 연어초밥이죠 ~

윤기가 자르르르 합니다.



포장을 뜯어보니 생각보다 훨씩 그럴싸 합니다.

가까이에서 보니 제법 결?이 살아있네요 ㅋㅋ...;



같이 들어있는 간장에 살짝 찍어서....

한입에..!!

!!

!!

!!

생각했던 인스턴트 맛이 아니라 ..

제법 부드러운 연어 맛이 여서 놀랐습니다!!

밥이 조금 차갑긴 하지만

연어의 부드러운이 차가운 밥 정도는 웃으면서 커버 해주네요..

생각보다 입에서 녹는 맛입니다.!!와..

진짜 가성비 최고입니다..

이때까지 보고 그냥 지나쳤었는데..ㅠㅠ

후회하며 반성 했습니다.

이마트 가면 무조건 연어초밥!


아껴먹으려고 했던 츄하이 !



바로 따서 연어 초밥이랑 냠냠 궁합이 제법 맞네요 ~~ㅎㅎㅎ

아진짜 이마트에서 노브랜드 상품들도 그렇고

연어초밥도 그렇고 엄청 만족합니다 ~!!


적극 추천입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