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물건 포스팅

유니클로 와이셔츠+유니클로 스트라이프 슬렉스+쏘로굿 포스트맨 착샷

by 대구너 2017. 9. 6.
반응형

이제 여름도 가고 선선한 가을이 왔네요!!

가을이 되니 역시 가장큰 변화는 옷차림 같아요~~

반바지와 반팔티를 입어도 더웠던 여름이 가고!! 긴팔 와이셔츠를 입어도 쉬원한 가을이에요~~

저는 오랜만에 울산 지인의 결혼식장에 다녀왔네요~~ 

그래서 그날 입었던 옷을 포스팅 해보려고 해요!!

여름 보다는 가을에 가까워요~~

상의는 유니클로에서 새로산 흰색 와이셔츠에요!!! 짱짱한게 상당히 마음에 드는 옷입니다!!

그리고 같이 입은 슬렉스? 정장바지?는 가까이서 보면 스트라이프가 들어가있고 가격은 4만원 정도 했습니다. 그런데 가격대비 가성비가 상당한 듯 합니다. 일단 퀄리티가 상당히 좋은 제품입니다.

그리고 같이 신은 구두는 유명한 쏘로굿 포스트맨 무광 입니다!! 말이 무광이지 번쩍번쩍 하죠~~?

유니클로 남방 3만원정도?

유니클로 스트라이프 바지 4만원 정도!

쏘로굿 포스트맨 인터넷으로 구입시 약 10만원 대

가까이서 찍은 바지사진이 없어서 급한대로 ㅠ.ㅠㅋㅋ 찍었어요!! 저런식으로 스트라이프 무늬가 들어가있어요~~ 그래서 좀 더 세련된 느낌이라 생각이 드네요! 개인적으로 상당히 마음에 드는 바지! 가성비 최고인듯..

위에 와이셔츠는 흰색와이셔츠와 동일하게 유니클로 제품으로 무늬만 다르고 똑같은 옷이에요!!

와이셔츠도 나름 만족합니다!! 짱짱하네요!

가격대비 괜찮은 듯 합니다. 추천해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