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물건 포스팅

TNGT 박보검 정장(그레이 춘하 레귤러핏 투버튼), 구입 후기, 착샷, 착용 사이즈

by 대구너 2017. 4. 24.
반응형

지금 처럼 따스한날 입기 좋은 정장을 알아보던중 TNGT 박보검 정장이 눈이 들어왔다.

그레이 춘하 레귤러핏 정장으로 처음엔 13만원대로 알아보던중 사이즈가 없어서... 결국 16만원 후반대에 LF몰을 통하여 구입하였다.

구입후 약 2일 만에 택배로 도착!

TNGT저렴한 정장들은 정장 케이스가 없는것이 대부분인대~

내가 구입한 정장에는 다행이도 정장 케이스가 있었다!


앞전에 엔드지 정장을 성공적으로 구입하였기에 이번에도 큰 기대를 가지고 인터넷으로 구입!

춘하용이라 가벼운 편이며 통풍이 굉장히 잘되는 편이다.

색갈은 회색인데 빛에 따라 조금식 차이가 있다!

TNGT 정장은 기본적으로 사이즈가 작게 나오는 편인것 같다... 그래서 저처럼 마르고 키작은 사람들한테 아주 좋은 정장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기장은 기본적으로 수선을 해주어야 하는데 많은 고민 끝에 살짝 짧게 기장을 쳐버렸습니다... 어색 하지만 나름 만족중...

제 신체 스펙은... 키 171cm에 몸무게 63kg으로 외소한 편입니다. TNGT 그레이 정장 사이즈 상의 48R 하의 78로 주문했네요~ 그래도 TNGT는 사이즈를 조금 넉넉하게 주문하셔야 합니다. 생각보다 작게 나왔더라구요 사이즈 자체가!

핏은 레귤러핏이라서 딱 보기 좋은듯 하네요~! 색깔도 마음에 들구요! 와이셔츠랑 넥타이, 구두는 따로 인터넷을 통해 구입했습니다.

색상이 마음에 들어요! 바람도 숭숭 잘통하구요!

신체 171/63

구입 사이즈 상의 48R 하의 78

후기: 하의는 한치수 더 작은거 시켰으면 더 좋았을 듯 하네요!

아무든 만족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