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맛집

대구 서구 내당동 맛집 추천 / 돼지갈비 전문점 '갈비가 숯불애'

by 대구너 2016. 4. 9.
반응형

저녁먹으러 대박집에 가던중..
눈에 딱 !! 갈비가 숯불애...

일층에 주차장도 완전넓고 도로변이라서 찾기도 쉽고!!

대박집가려다가 계획에 없던.. 갈비먹으러 왔네요!

메뉴판을 보시면 양념 통갈비(뼈 삼겹) 9,000원 이라고 있습니다.

저게 인기메뉴 입니다.(가게 이모가 알려줬음)

그래서 양념 통갈비 3인분하고 육회비빔밥 주문!

메뉴 아래로도 생각보다 메뉴가 다양합니다.

기본 상차림입니다.

사진에 다 못찍었는대...

상추 재래기와 깻입과 상추 등등 야채도 같이 있습니다.

잡채,양념개장,김치전,셀러드,나물무침,양파장조림 등등 


고깃집에서 잡채를 주는건 많이 생소합니다...
그런대 잡채가 생각보다 깔끔하고 맛있었습니다.
밑에 김치전도 맛있었고 옆에 나물도 맛있었어요...
같이 나오는 밑반찬들이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맛있었습니다.
깨끗하면서 깔끔한 맛과 느낌을 받을수 있었습니다.

저는 음식점같은대 가면 비리거나...하면 못먹겠더라구요.

그런대 기본적으로 반찬들이 깔끔한 맛이었습니다.

양념개장도 나왔는대...

거제도가서 양념개장 전문점에서 먹었던것 보다맛있어서 놀랐습니다.;; 


그리고 제가 좋아하는 셀러드~~~
기본적으로 우리가 알고 있는 그맛 입니다.사과맛?.?


양념 통 갈비 3인분입니다.

처음에 보고 적어보여서 실망했는대...

먹다가 배터지는 줄 알았습니다.

 성인 남여 2인 기준.(육회비빔밥 1인분 같이 했을때)



뼈에 붙은 저 살들이 진짜 진국입니다.
만화에서나 보던 뼈에 붙은 고기...
진짜로 먹고 바로 반했습니다.
양념갈비머어본것중에 제일 맛있었음..
고기랑 밥 3그릇...먹었어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육회 비빔밥...!
육회랑 각종 새싹채소...
고소하면서 달달한 소스와 아삭한 채소와 그리고 야들야들 육회가 아주 그냥 끝내줍니다...
저기그릇에 밥을 넣고 비벼서 먹는대 1인분 만원입니다.
1인분 시켜서 밥하나 추가해서 2공기 비벼먹으면 될듯싶습니다.
한공기로 먹으면 밥보다 야채랑 육회가 더 많습니다..
(베이스로 밥을 많이 깔고 먹는 편이라..)
위에 사진은 밥안들어있는사진입니다.


시설도 좋았고 맛도 좋고 가족들끼리 밥먹기엔 분위기도 딱이에요~~
다음에는 삼겹살 먹으러 한번가봐야겠어요ㅋㅋㅋ
월래는 대박집 가서 저녘으로 대박삼겹살 먹을려고 했는대...
대박집가다가 먼가에 홀린듯 갈비먹으러 가서 생각보다 더 많은 금액이 나가버렸네요..
그냥 저녁먹으러 간건대 흑ㅠ.ㅠ
2인기준 4~5만원정도 생각하시면 될듯해요~
대구 맛집으로 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