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구너스토리

밀크초코 메딕, 캐릭터 분석! / 에임핵?!

by 대구너 2017. 4. 18.
반응형

밀크초코를 시작한지 시간이 조금 흘러서 현재 중위(다이아 두개)가 되었다~

그만큼 실력도 많이 늘었는것 같다.

기본 캐릭터인 어썰트로 계속 플레이 하다보니 다른 캐릭터에 관심이 생겨 메딕으로 플레이를 해보았다.

메딕으로 플레이를 시작하니 기존 어썰트 중위에서 메딕은 병아리 부터 다시 시작하게 되었다~

그래서 일까 계급장은 일병 인대 막 죽이고 다니니까 핵이라면서ㅋㅋ 에임핵이라면서 신고한다면서 이런 말을 많이 듣게 되었다.

왜 자기가 생각하는 수준 이상의 플레이를 보여주면 핵이라며 단정짓을까...; 참나..


아무튼 오늘은 밀크초코 온라인에서 메르시! 역활을 맡고 있는 메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우선 메딕은 어썰트 보다 체력이 20이 많습니다. 어썰트 체력이 200인 반면 메딕은 220입니다.

그리고 캐릭터마다 기본적으로 가지고 있는 고유기술로는 '치유'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자신을 직접 치유하지는 못하고 같은 팀원의 체력을 치료해줄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점프력도 괜찮고 이동 속도도 괜찮습니다.

우유 펌프질 하는 맵에서 외나무 다리를 타고 파란색 블럭위에 올라갈 수도 있습니다.

어썰트보다 체력이 많다보니 같은 조건의 근접전에서 비교적 유리한 모습을 보여주는 편입니다.

특히 거점맵인 우유펌프질 맵에서는 메딕이 가장 필요한 맵입니다.

우유 펌프질하는 곳에서 팀원들의 체력을 체워주면서 거점을 지키고 승리를 하는 것이죠!

그리고 일부 유저들이 많이들 헷갈려 하시던데~

체력 체우는 스킬을 사용하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아래의 사진을 보세요.

우측 하단에 위치한 구급상자 표시가 초록색으로 되었을때! 체력이 얼마없는 같은 팀원에게 다가가 에임을 잡습니다.

여기서 중요합니다. 그냥 가까이 붙어서 스킬을 사용하기만 하는것이 아니라 중간에 보이시는 에임점 초록색 십자가 표시를 치료해주고 싶은 팀원을 겨냥한 후 스킬을 시전해야 합니다. 스킬이 성공적으로 시전되면 플러스 모양이 떠오르며 체력이 올라갑니다. 실패하게 될 경우 데일밴드가 엑스모양으로 새겨지게 됩니다.

메딕으로 치료를 해주면 팀원들이 정말 좋아라 합니다ㅋㅋ

그러면 게임을 하는 내내 기분도 좋아지구요!

팀원들의 체력도 채워주고 십자가 헬멧도 귀여운 메딕!

메딕으로 팀원들 체력을 한번 채워줘 보는건 어떨까요~?

공격면에서도 강한 모습을 보여주는 메딕입니다. 아래를 보시죠~

31킬 4데스!!! 골드는 43G를 받았네요~~ 핵이라면서 상대편은 다 나가버렸어요 ㅋㅋ

메딕이 참 매력적인 캐릭터 입니다~

한동안은 메딕을 키워봐야겠어요!

이상 밀크초코 메딕 캐릭터 분석이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