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구너스토리

연예인시계 트리젠코.

by 대구너 2016. 3. 5.
반응형
저는 모르고 있었는대...트리젠코 라는 국산시계가 연예인들이 많이 착용하면서 여러사람들에게 알려지고 있었더구요.
(유재석시계,조정석시계,성시경시계등등)

TVN드라마 '오나의 귀신님'에서 조정석,강소라,유인영등등 이 착용하면서 다시 최근 나름핫?하다고 하네요~~
특히 문페이즈(TG-0100M-WH)가 인기라네요..아래사진이 바로 문페이즈 입니다.

시계를 보시면 6시 방향에 보시면 반달모양이 있는대 이것이 문페이즈 입니다. 지구에서 보는 달의모양을 나타내주는 기능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월식,보름 등등)
처음 접하신 분들은 아침에는 해가 뜨고 밤에는 달이 뜬다고 생긱하실수도 있는대~~그런기능은 썬앤문 이라고 부르네요 ! 문페이즈기능자체가 20만~30만원짜리 시계에서는 잘 찾아보기가 힘든기능입니다..트리젠코에서는 어느정도 저렴한가격에 문페이즈기능이 달린시계를 팔고있어서 주목을 받는것이 아닌가 싶기도 합니다.

저도 생일을 맞아서 선물로 여자친구님 에게 트리젠코 시계를 선물받았네요!(감사합니다.)

다른시계 포장들 처럼 이중으로 포장이 되어있습니다.

겉면 포장을 벗기면 나름 빗살무늬???느낌의 박스가 모습을 드러냅니다.


오...국산시계인대 디자인이 그래도 어느정도 메리트있게 다가옵니다.
생각보다 마감도 깔끔하고 선명하게 잘 되어있어서...백화점브랜드느낌이 나네요


가격은 20만원 중반대로 형성된거 같던대..생각보다 많이 괜찮아서 조금 놀랬습니다.

트리젠코는 2007년 론칭된 삼족오 라는 시계브랜드(청와대 사랑채 입점)에서 유닛브랜드로 기존 삼족오 브랜드 시계보다 좀 더 대중적 취향을 고려해 새롭게 리뉴얼한 브랜드 입니다.스위스 무브먼트 와 사파이어 크리스탈 글래스를 사용한다고 합니다.
또 2015년 바젤월드에서도 제품을 출시하였다고 합니다.

하지만 디자인이 다른시계들과 비슷비슷하다며 카피브랜드?라는 지적도 많이 나오고 있습니다.

하지만 어제 처음 접해본 저로써는 시계는 엄청만족하고 있습니다.(디자인,마감)오래 착용해보면 어떨지는 모르겠지만 ~ 백화점 AS도 1년무상으로 된다고 하니 편하하게 착용할수있겠네요~.~

이상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