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대구 팔공산 자동차 극장 신씨네 / 조진웅,이청아,신구,김대명 해빙 후기

by 대구너 2017. 3. 13.
반응형

랜만에 카니발 끌고 팔공산 자동차 극장 신씨네 갔네요~~

맨날 아방이만 타다가 오랜만에 카니발 타니까 널널한게 엄청 좋네요!!!

자동차 극장은 높고 편안차로 가야하는 듯!

자동차 극장 가기전 마트에 들려서 이것저것 주전부리 구입 후 자동차 극장 도착!!!

생각보다 너무 일찍 와버려서 1등으로 대기중...

팔공산 자동차 극장인 '신씨네'에서는 3월 1일 개봉한 조진웅 주연의 '해빙'을 상영하고 있었어요!

신씨네는 연중무휴 이며 비가오나 눈이오나 상영을 한답니다~~ 다음에 비오는날 한번 보러가보고 싶어요! 영화상영은 하루 2번 오후 7시, 9시 20분 상영됩니다.

2시간 정도 일찍 도착해버려서... 기다리는 동안 OCN 보이스 봤어요ㅋㅋ

기다리고 있으니 한 6시 20분~30분 부터 입장을 시작하더라구요!

차량 덩치가 있기때문에 뒤쪽으로 주차를 한 후 라디오 주파수 88.9mhz 맞추고 대기하면 영화가 시작됩니다. 사진 찍었는데 어두워서 잘 나오지 않네요! 

얼마전 운전중 라디오에서 해빙에 대한 이야기를 처음 들었는데~ 연쇄살인사건이 발생한 마을병원의사로 인하는 조진웅이 신구가 수면 내시경중 살인고백을 하는것을 듣고 신구와 신구의 아들 일명 정육점 부자를 의심하면서 영화 스토리가 이어지는대 스토리 내용 자체도 그럴싸 하고 재미있겠다 싶어서 보고 싶었던 영화였어요!

스포가 될 수도 있는데... 아마 이청아가 토박이 간호조무사로 영화장면 중간에 치마를 벗고(?)있는 장면이 잠깐 나오는데 조진웅이 놀라서 문을 닫죠 이장면에서 아마 이청아가 우유주사를 훔치고 있다는걸 암시 해주는거 같아요! 그래서 우유주사를 팔아 명품백을 차고 다니고 한거죠!

저는 재미있게 잘 봤는데... 평점을 보니 호불호가 극심하게 갈리는 영화네요??? 왜지...

개인적으로 생각했는데 눈으로 보는 영화가 아니고 조용한 분위기에 기장감을 조성하는 영화라서 다소 지루하게 느껴지신 분들이 꽤 있는거 같네요~~

그래도 조진웅씨 좋아하거나 반전영화, 추리영화 좋아하시는 분들은 그냥 보시기에 좋을듯 해요!!

팔공산 신씨네 영화상영시간 1회 오후 7시, 2회 오후 9시 20분


반응형

'영화' 카테고리의 다른 글

조금 다른 SF영화 '패신저스' 추천 / 스포주의  (0) 2017.01.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