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맛집

대구 성서 쇼핑월드 맛집 / 24시간 대패삼겹살 '삼겹천하'

by 대구너 2017. 1. 29.
반응형

설이라 그런지 많은 가게들이 문을 닫았는데~ 영업하고 있는 가게가 몇군대 보이더라구요~ 그래서 출출한 배를 부여잡고 대패삼겹살 먹으러 갔습니다.

제가 간곳은 대구 성서 쇼핑월드에 있는 '삼겹천하 24시'입니다~ 처음 가봤어요!!

흔히들 아시는 '종가 대박집'과 거의 동일한 구성으로 이루어 져있습니다.

일단 삼겹천하 전용 주차장이 있어서 차량 주차하시면 되구요~ 가보지는 않았는데 어린이 놀이방도 있다고 합니다. 24시간 영업하는 곳이구요~ 가게 크기도 넓은 편이었어요!!

간판에 대패삼겹살 1900원 이라고 적혀있어요!!

옛날에 대박집 초기에는 1300원 이었다가 지금은 1500원 많게는 2300원에 판매하는 집들이 많아요~

개인적으로 싸다고 다 좋다고는 생각안합니다~

일단 가게앞에 주차를 한 후에 대패삼겹살 먹으러 들어갔어요!!

이날 할일없는 친구놈과 같이 갔었는데 ~ 저희 말고도 손님이 있더라구요!!

저랑 제친구는 2명이서 대패삼겹살 6인분 시켰네요~~~ 일단 셀프바에서 먹고 싶은 재래기, 양파, 김치, 셀러드 등등 가져와 먹으면 되구요! 성인 남자 두명이서 대패삽겹살 6인분 밥 4공기 먹으니까 배가 엄청 부르더라구요 ㅋㅋ

개인적으로 대패삼겹살을 그리 좋아하는 편이 아니라 별생각없이 아쉬운대로 먹자는 마음으로 들어갔는데~ 먹다 보니까 정말 맛있더라구요ㅋㅋ친구랑 다음에도 오자며 생각보다 정말 맛있다며 ㅋㅋ 다음에도 오기로 약속 까지 했습니다.

저랑 친구랑 둘이서 스프라이트, 대패 6인분, 밥4공기 먹었는데 19,000원이 안나왔네요 ㅋㅋ 가성비 갑이라 생각합니다. 지금도 배고픈대...가서 먹고 싶네요 ㅋㅋ

위치는 위에 지도 보시면 어렵지 않게 찾으실수 있을것같구요~

요즘처럼 경기가 힘들고 벌이도 안좋을때 저만한 효자 식당이 또 없는거 같네요 ㅋㅋ 요즘 물가도 큰 폭으로 상승해 전국에서 물가 저렴하기로 유명한 대구도 삼겹살 1인분에 8~9천원하는곳이 흔한세상에서(물런 다른 지역은 11000원 12000원도 흔하다함) 참 괜찮은 가게라고 생각드네요~ 추천해드려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