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맛집

대구 중구 동성로 맛집 퓨전한식전문점 '한상'

by 대구너 2016. 11. 30.
반응형

대구 중구 동성로 맛집 ! 퓨전 한식 전문점 "한상"

오늘은 퇴근후 시내에 저녘을 먹으러 갔었는데요~ 오랜만에 시내에 가는거라 어디갈까 고민하던차에 시내 맛집 한상에 가기로 했어요~~ 그날 따라 한식이 땡기더라구요! 첫 오픈했을때 한번 가보고 안가본 터라 오랜만에 가봤는데 메뉴도 많이 바꼈더라구요~

가게 내부는 깔끔한 화이트톤으로 인테리어 되어있어요~ㅋㅋ탁 트인 창가자리에 자리를 잡고 메뉴판을 보니 많이 바꼈더라구요! 월래는 그날그날 정해진 한식요리가 코스요리처럼 나왔었는데~ 지금은 메뉴가 각각 따로 준비되어있었어요~

일행이 네명이라 4개를 주문해야하는데 ㅋㅋ 다먹어보고 싶은 메뉴들이라...통일않고 각각 다른메뉴로 4가지 주문했네요 ㅠ.ㅠㅋㅋ

이건 제가 주문한 닭볶음 요리에요 ~~ 정확한 이름은 기억이 잘 안나서ㅠㅠㅋ가게이름 '한상'처럼 사진처럼 각각 한상차림으로 나오더라구요 ~ 간단한 반찬 5가지랑 메인 요리랑 국이랑 밥이랑 한끼로 딱 이네요!

이건 찜닭종류이구요~~위에 깻잎이 같이 나와서 향이 참 좋아요~

맨날 피자나 치킨처럼 기름진 음식을 먹다보면 한식이 땡길때가 있어요~~그럴때 정말 괜찮은거 같아요!! 저처럼 한식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려요~~대구 동성로 한상 입니다.

구주소 : 대구 중구 공평동 16-22번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