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맛집

이마트 트레이더스 / 이마트 빠네 / 파스타 샐러드

by 대구너 2016. 7. 17.
반응형

오늘은 이마트 트레이더스 장보고~

피자사러 갔다가 !!

못 보던 메뉴가 새로 나왔길래~

구입했네요!


바로 '빠네'입니다.

우리가 흔히 알고 있는 빠네 크림 파스타 입니다.



포장이 따로 되지 않기 때문에~~~

그냥 대충 호일로 싸서 왔네요~~~~

가격은 빠네 4500원으로 아주 아주 저렴한편입니다.

그리고 같이 구입한 파스타 셀러드는 6000원입니다.



4500원이라고는 안믿어지는 비쥬얼~~

비쥬얼이 상당하네요 ^^*

맛도 맛있어요~~~

굿굿굿



맛도 굉장히 만족스러운 맛이네요 ~~~ ㅋㅋㅋ

이마트 음식들은 가성비가 다들 좋은듯 합니다 !!

맛있어요~~



그리고 느낌함을 달래줄 파스타 셀러드~~

상큼하니 맛있네요 !! ㅋㅋ

두명이서 먹는대 딱 배부르네요!!


맛 ★★★★☆

가성비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