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연예/쇼미더머니5

쇼미더머니5 / 비와이(feat.박재범) Day Day / 극찬의 무대

by 대구너 2016. 7. 12.
반응형

쇼미더머니5 대세 비와이

쇼미더머니5 9회에서 비와이는 박재범의 피처링으로 Day Day를 선보였다. 저번 무대에서 보여준 '포애버'도 쇼미더머니 역사상 가장 예술가적인 면모를 보여주었다며 여러 프로듀서들에게 극찬을 받았었는데 이번 무대 Day Day에서도 큰 호평을 받았다. 비와이의 Day Day를 본 더 콰이엇은 '쇼미더머니 역사상 가장 이상적인 무대내지는 시도를 보여준 게 아닌가 사실 지난번 공연에서도 비와이의 무대는 역대급이었다고 생각은 하는데 또 한 번 증명을 한거죠' 라고 인터뷰했다. 한편 비와이의 무대가 끝나자 감정이 벅차오른 사이먼 도미닉은 눈물을 보이고 말았다.

▲엠넷(Mnet)쇼미더머니5


이날 무대는 비와이VS레디 둘중에 한명이 탈락하는 무대였다. 비와이의 Day Day를 상대로 레디는 Like this 를 공연했다. Like this는 쿠시의 목소리 샘플링으로 곡이 시작하고 강렬한 비트와 랩으로 분위기를 이어나가는 곡이고 Like this 는 현재 자신의 위치를 대변하는 곡이다. 한편 이날 레디의 Like this 무대의 피처링은 쇼미더머니3 우승자인 바비(BOBBY)가 나와서 시작전 부터 화재를 모았다. 무대를 본 매드 클라운은 '록스타를 보는것 같았다 좋았다.'라며 인터뷰를 했다.


▲엠넷(Mnet)쇼미더머니5, / 네이버TV캐스트

하지만 결과는 충격적이었다. 1차 투표 결과를 본 래퍼들과 프로듀서들은 당황을 금치 못했다. 1차투표 결과는 비와이 4,475,000원 레디 225,000원 으로 굉장히 큰 차이를 보여주었기 때문이다. 이어서 2차 투표 결과가 공개되었고 1.2차 공연 합산금액비와이 7,750,000원 레디 1,825,000원으로 큰차이로 비와이가 승리했다. 무대가 끝나고 레디는 '오늘 재미있었고 후회 없어서 괜찮다. 하지만 도와주신 분들이 많아서 그게 조금 죄송하다' 라고 말했다. 쇼미더머니5 결승에 올라간 래퍼는 비와이,슈퍼비,씨잼 이렇게 3명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