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맛집

가성비 최고 이마트 피자 추천

by 대구너 2016. 5. 7.
반응형
안녕하세요.대구너 입니다.
오늘은 가성비 끝판왕 피자 이마트피자를 포스팅 해보겠습다.
가격은 일반라지사이즈 피자가 만원초반대로 엄청 저렴한편입니다.
한조각식도 판매합니다.
하지만 피자는 역시 한판입니다ㅋㅋ그래서 한판으로 구입.

피자박스 모습입니다.깔끔합니다.


슈퍼콤비네이션 주문하고 시간됬을때 찾으러 갔는대...
슈퍼콤비네이션 재료가 떨어져서 불고기피자로 받아왔네요~
가격은 불고기피자가 1000원 더비싼데..
콤비네이션가격으로 1000원 할인해서 주시더라구요~~
일단 크기는 넉넉하게 큰사이즈 입니다.맛또한 가격대비 제법 맛있네요~~


그래고 집에 묶혀두었던 파마산치즈가루~를 꺼냅니다.
피자에는 파마산을 뿌려야 제맛.^^*

저렴한 가격에 제법맛있고~~
괜찮읂상품이네요!!
이슬톡톡 붕숭아 맥주 한캔과 먹으니 정말 좋습니다.~~
긴글읽어주셔서 감사 합니다 ㅎㅎ이상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