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연예/무한도전

무한도전 / 귀곡성 양세형 / 정준하 호러킹 등극 / 연예인 귀신담

by 대구너 2016. 7. 18.
반응형

주말 예능하면 역시 "무한도전"이 갑이죠!?!?

더운 여름에 맞게 납량특집으로 구성된 '귀곡성' 엄청 웃겼습니다.

특히 정준하의 겁먹은 척이 아닌 리얼로 진짜 겁에질려 자신도 모르게 욕을하는 모습은 진짜 최고로 웃겼습니다. 그리고 최근 무도에 자주 출현하시는 양세형도 엄청 웃겼어요 기본적으로 무도 멤버들이 겁이 많은듯해요 그래서 더욱 웃기다는....

MBC예능 / 무한도전 귀곡성

양세형은 평소에 집에서 딸그락 딸그락 소리가 2번이상 나면 바로 친구집으로 가서 자고 올만큼 겁이 많다고 말했는데요~~겁이 많다기 보다는 양세형이 옛날에 영화를 보다가 스페이스바로 정지를 해놓고 화장실에 갔었는데 갑자기 영화가 재생되는 소리가 나더니 영상 10초 앞으로 계속 되고 영화 소리도 점점 커지고 해서 바로 집밖으로 도망간적이 있다고.....저라도 그런경험이 있으면 귀신이 엄청 무서듯 해요 이번 귀곡성 편에서 양세형은 정준하가 꾸민 약방에 들어가서 자신의 사진을 가져와야 했는데요~ 양세형 역시 리얼로 겁을 먹고 들어간터라 엄청 재미있게 봤네요 아쉬운 점이 있다면...한번만 갔다는것 개인적으로 다른 멤버들 집에도 갔었으면 했었어요 특히 하하가 꾸며놓은 곳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MBC예능 / 무한도전 귀곡성


표정만으로 사람을 웃기기가 쉽지 않은데 이번 무도에서는 정준하가 엄청 웃겼습니다. 처음에는 박명수의 말처럼 일부러 웃기려고 무서운척 오버(?)를 심하게 하는것이 아닌가 했었는데...유재석이랑 하하가 만들어 놓은 별다섯개 짜리 산속집을 갔는데요 곡성에서 나왔던 시체먹는 귀신(?)악마분장을 한 스텝이 달려오자 엄청난 비명과 함께 땅에 주저앉는 모습을 보면서 아~ 리얼로 무서워 하는구나 했어요 너무 무서운 나머지 유재석에게 욕까지 할정도 였으니 이정도면 진짜 리얼로 무서워 하는게 맞겠죠!? 이번편으로 인해서 정준하는 다시한번 호러킹 자리에 등극했습니다. 엄청 재미있었어요~~정준하 호러킹!

▲MBC예능 / 무한도전 귀곡성

개인적으로 무한도전 엄청 팬입니다~ 유일하게 돈내고 결제해서 보는 프로그램!! 월정액권 끊었다는...ㅋㅋ 무한도전 다음편에서는 "히트다 히트" 저작권을 둘러싸고 멤버들이 공방을 펼친다네요~~이편도 엄청 기대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