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맛집

이마트 족발 / 족발 + 밥 = 족밥(?)

by 대구너 2016. 6. 9.
반응형

안녕하세요 대구너 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이마트에 갔어요~~

그리고 저렴한 가격에 족발 겟 !!

월래는 보쌈을 사서 밥이랑 같이먹으려고 했는데ㅋㅋ

계획변경 !!

오늘은 족발에 밥이다 !!!

치킨 + 밥 = 치밥이라면 

족발 플러스 밥은 !!!

이름 하여 족발+ 밥 = 족밥

오늘 메인 반찬 이마트 족발 !!

이마트 보쌈먹고 너무 맛있어서;;;

그뒤로 연어 초밥 등등 먹어보니까

하나같이 맛있어서 ~

오늘은 족발로 새롭게 도전(?) 해봤어요 ㅋㅋㅋ

족밥을 먹기 위해 같이 구입한 김치 !

족발이랑만 먹으면 느끼할듯해서

김치 구입 했어요 ~.~

오늘 저녁식사 준비 끝 !!

과연 족밥(족발+밥)은 맛있을것인가...

깻잎으로 한 쌈 거하게 싸서...

생각 보다 먹을만 했습니다~

아니 맛있었습니다 ㅋㅋㅋ 처음 몇번 까지만.............

먹다보니 밥이랑 먹을건 못되는....듯........

너무 느끼하네요 ㅠㅠㅋㅋ

이글을 보신분들은...

족발은 그냥 정상적으로 족발만....드시기를...;;


이상 포스팅 마칩니다.

반응형